카테고리 없음

나는 2023년1월부터 ~

Kimchi1004 2023. 2. 24. 23:22

안녕
나는 2022년에 사기를 맞았고.남편은 자전거 사업을 확장시키다 코로나로 인해서 중국에 투자한 돈이나 주문한 물건이 제때에 오지 못하고 한국에 도착했다해도 불량이 많아 애프터서비스를 도저히 감당 못하게 되어  ,우리는 더 이상 유지를 못해
결국 집과 돈을 모두 허공에 날리고 말았다.

나는 58세이며
4녀1남의 다섯자녀를 둔 엄마이고 한사람의 아내이다.

그리고 회사에서 교육을 담당하며 올 해 늦깎이로 대학원을 졸업했다.

하지만 모든 것에 의미를 두고 지금 이 늦은 나이에 세상것을 잃은 것에 대해서 큰 실망을 하기보다는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몇 곱절로
재기 해야겠다는 오기가 생겼다.

이제 나는 이 블로그를 통해서 나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 내는 과정과 내가 무엇을 통해서 부를  제로에서 다시 일으 킬 것인지 기록으로 남기고자 한다.

희망을 놓지 않으면 기회는 항상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