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돈이 불어나다

Kimchi1004 2023. 2. 26. 10:49

참 재미있는 일이 있다.
나는 많은 시간을 기도했고 내가 할 일을 찾아지기를 원했고 찾아왔다

1.농촌에 가서 농촌 일을 하면서 정신없이 단순 육체노동을 한다.
2.평택의 건설현장은 사람이 많이 필요하다는데 거기가서 일을 할까?
3.식당에 가서 서빙을 할까?
4.쇼핑몰을 만들어 운영을 해볼까?
5.다단계 회사에 들어가 일을 할까?
6.회사를 하나 만들어 지금의 회사로부터 독립하까?
7.외국에 있는 식당 매니저로 일할까?
8.호주에 있는 딸에게 가서 내가 갖고 있는 미용일을 할까?


결국 나는 현재의 회사에서 나오는 돈을 뿌리치지 못했고 이 돈은 기본으로 삼고 또 다른 부업을 하기로 결심했다.

우연한 기회에 지인이 전달 해 준 세계적 관심을 받은 상품을 찾아 일을 시작했다.
돈과 좋은것을 찾는 지인들과 함께 시작한지 일주일이 되었다.

나는 그 곳에서 약 백만원의 수익을 받았다.
감사한 일이다.

기회는 많다.
단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쟁취하지 못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