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력

Kimchi1004 2023. 4. 4. 16:48

내가 다니는회사는 어느 날 부터인지
직원들의 월급은 나오지 않고
회장은 일을 크게ㅇ벌린 탓에 더 이상의 수입이 들어오지 않는다.
모두들착하다.
같이 버티는 것으로 합의본 듯
나도 마찬가지다
내가 무너졌어도 회사는 일으켜야하기에
우리는 견디며 이겨나간다

그 중에 우리의 회장님
몸이 성치 않음에도 그는 불도저 같이 밀고 나간다.
내가 지쳐있고
나의 주변이 지쳐있음에도 그는 오로지 앞만보고 간다
그런 그의 모습을 보면서 아무도 말을 못한다.

일명 그는 꼰대소리 듣는 사람이다.
사기성도 농후하다
그런데 큰 사기를 못치고 있다.
오히려 나보다 대범치 못할 수도 있다.

그러나 지금 그는 진정한 리더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나는 나를 등진자는 쳐다보지 않는데
그는 또 만나고 또 만나고.
간을 냉장고에 넣어놓고 산다는 말이 맞나보다.
그는 강하다.
분명히 성공하리라